중국 비자 발급 제한 되나요?

중국 비자 발급 제한 되나요?

댓글 : 16 조회 : 5797 추천 : 0 비추천 : 0
중국 정부에서는 10월 중순 이후부터 중국입국 비자에 대한 제한을 해제 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중국 비자를 어렵게나마 발급 받아서 중국으로 다니시던 분들도 이후로는 비자를 발급 받기가 더 어려워 진다고 합니다.
10월 중순 이후에 중국에 가려고 한다면 비자 발급이 아니 된다고 하는데 사실인지?
안성으로 주민등록 번호가 되여 있는 분들이 중국에 가려고 하면 비자 발급을 공식적으로는 제한이 된다면 다른 방법으로 비자를 발급 받을수 있는 길이 있나요?
그런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길 바람니다.
저의 이메일 주소: tlrhfrlf27@hanmail.net 입니다.

이 게시물에 달린 코멘트 16
지미 2008.10.09 17:52  
확실히 제한됩니다. 분명히 길은 있습니다. 여기로 왔던 길을 다시 되돌아 갈수 있답니다. 이해 되시죠?
코스모스 2008.10.09 21:16  
정말 너무 무섭고 공포스러운 세계 입니다.
질서와 규례는 없고 주먹 치기로 다스리는 그 놈의 세계,
남니다 2008.10.09 18:41  
떼놈들....언젠가 당신들이 어려움에 처해잇을때 우리는 당신들을 지금 우리가 당하고 있는것처럼 해줄것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요즘 점점 떼놈들이 싫어집니다..
코스모스 2008.10.09 21:24  
미리내님은 어학도 전공하셨나요?
사회이론만 관심이 깊으신줄 았셨는데 어문 역사에도 조예가 깊으셧네요,
한국이나 중국이나 이 사회에서 애물단치 취급을 받고 있는것 같아요,
對,
한솔 2008.10.09 19:42  
나는 중국사람이 좋아지는데... 어떻게 하죠?  나는 미워하지 말아주세요... 중국에서 벌어서 한국에서 사는데...ㅎㅎㅎㅎ
남니다 2008.10.09 20:51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코스모스 2008.10.09 21:20  
중국인들 속에도 좋으신 분들이 참 많았습니다. 국가와 개인을 가려서 하여야 하는데 한 나라의 정책이 인간들 사이의 증오와 대립으로 승화될까 걱정 입니다. 한국에 있는 중국인 수가 50만이 넘고 중국에 체류하고 있는 한국인 수가 100만을 헤아린다고 하니?
차별없는 세계,하나가 되는 세계가 그립습니다.
shenzhan 2008.10.09 21:27  
하여간 중국에서 태어난 사람으로 진심으로 사과합니다.
그 몇사람의 사리사욕 때문에 쉼터 여러분들이 많은 고초를 격게해서 진심으로 사과의 뜻을 전합니다. 그래도 사람사는 세상인데 좋은 사람이 나쁜 사람보다는 많으리라 믿고 너그러이 봐주셨으면 감사합니다.~~
남니다 2008.10.09 21:46  
하고~~미안 합니다..제가 그런뜻으로 위에 댓글을 올린것이 아닌데..^^ 총론적인 의미이지 개인이나 사회를 지칭하는것은 아닙니다..ㅎㅎ
중국 사람들중에 좋은 사람이 당연히 많지요...^^
개똥 2008.10.09 23:45  
넘 희망 잃지 마시길 바래여...사람이 살다보면 이러저러한 일들 많은데요  그까짓 머,,비자...ㅎㅎ 참고로 이세상에 안되는 일은 없는걸로 알고 있어여..^^
주성치 2008.10.10 13:12  
중국정부는~~ 나도 다시 중국에 갈수있도록 비자를 내줘라~ 내줘라~
비자거부가 왠말이냐~~ 왠말이냐~~
(혼잣말 이었습니다 ^^;;)
남니다 2008.10.10 14:28  
제가 보는 견해는 이렇습니다...

중국이 탈북자들에 대하여 난민 지위를 인정하지 않아서 대외적으로 엄청난 지탄을 받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난민지위를 인정할수도 없는 상황입니다..난민 지위를 인정할 경우 대북관계 문제, 엄청나게 들어오는 탈북자 처리문제 등등 중국 입장에서는 골치아픈 상황이 벌어집니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만약에 새터민분들이 중국에 자유롭게 들어올경우 중국내에서 대북, 대외적인 문제를 발생시킬 여지가 많다고 보는것입니다. 대북, 대한국의 관계에 치명적 문제를 발생 시킬수 있는 것이지요..
그리고 중국이 탈북자에 대하여 난민지위를 인정하지 않는 현 상황에서 새터민분들은 비록 한국의 국적을 갖었다 하여도 인정치 않으려 한다는 것입니다. 만약에 이를 인정할경우 중국내 탈북자 난민 지위 불인정 정책과 상반되기 때문입니다..
코스모스 2008.10.10 16:23  
양면적인 중국정부의 입장이 너무나 실망스럽 습니다.
국제법을 존중하고 지키겟다고 하면서 탈북자는 난민이 아닌 불법 체류자라 생떼를 쓰고,유엔은 난민으로 인정하였는데 끝까지 버티고 배째라 비티고 있네요,
한국은 힘없어 강건너 불보듯하고,중국은 현대판 마녀사냥에 재미본듯 날뛰고,북한은 반역의 무리라 이를 갈고 있으니 중국에 체류하고 있는 탈북자들의 신세 언제이면 펴일까? 그들도 인간이고 자유를 웨치고 있을진대 그들의 목소리는 누가 들어줄까?
한솔 2008.10.10 17:33  
코스모스님, 중국의 입장이 불만스럽죠? 그런데 이렇게 생각을 해보세요.. 그렇다고 내가 중국 편을 든다고 생각을 하지는 말아주십시요. 코스모스님이 괜히 중국 때문에 열을 받아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에서 드리는 말일 뿐입니다. 코스모스님이 중국국가 주석 후진타오라고 생각해 봅시다. 그러면 코스모스님은 어떤 조치를 내리시겠습니까?
 한국과의 관계 무시할 수 없죠.. 북한과의 관계 무시할 수 없죠. 만약 중국이 북한을 버리고 한국을 택하는 것이 중국의 국익에 좋다고 판단이 되면 중국은 북한을 버릴겁니다. 탈북자를 받을겁니다. 난민의 지위를 인정할겁니다. 그러나 아직은 한국과 북한을 놓고 저울질을 할 때 중국은 북한을 버릴 수 없을겁니다. 코스모스님 중국이 북한을 버릴 묘안이 없곘습니까?
코스모스 2008.10.10 23:58  
각 나라의 사정으로 이해 관계가 엉키고 설키고 하였을 것 입니다.
제가 중국 정부에 대하여 아니좋게 생각하는 부분은 여러가지가 있을수 있지만 가장 확실하게 집고 넘어가야 할것은 국제 관계 입니다.
중국은 이미 오래전에 국제 난민협약에 가입한 당사국이며, 난민 협약은 국제법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난민 협약 가입국으로 중국의 수도 북경에는 유엔고등난민 판무관실이 있으며 유엔의 난민 정책을 집행하는 공식적인 국제 기구 입니다.
 국제 조약과 협약의 범주(범위)와 우선권은 당사국의 법률보다 우선 한다 고 명문화 되였고 중국이 그 협약의 모든 사항을 준수하겠다고 서명하였다는 것 입니다.
유엔은 북한을 탈출한 사람들에 대하여 난민으로 인정하였으며 북경 고등 판무관 실에서도 탈북자들에 대한 접촉을 시도하고 있지만 중국 정부의 제약으로 자기의 기능을 수행할수 없습니다.
중국의 이중적인 태도,당사국과 제 3국의 문제 보다 국제 협약을 우선한다는 국제 관례를 무시하고 고문과 박해가 이루어지는것을 잘 알고 있는 북한으로 강제 북송한다는 것 입니다.
 중국과 북한의 문제는 한솔님이 말하지 않아도 누구나가 다 알고 있는 정치적인 문제 입니다.
그렇다고 하여 수수방관식으로 앉아있는것도 대안은 아니라고 생각하며 각자 나름대로 자기가 선 위치에서 자기가 할수 있는 일을 찾고 만들어 가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실없는 말로 세월을 보내는 사람들을 싫어하며 실현 가능한 것을 찾고 실천할수 있는 조직체가 자기의 역활을 충실히 수행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에리 2009.07.29 23:14  
안성으로 되어있는 주번 변경가능하자나요,, 모가 문제죠???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Band